제100회 어린이날 기념 큰잔치 체험부스 운영
남재선 | 기사입력 2022-05-06 11:51:25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교육장 김동욱)은 5월 5일(목) 안동시와 안동청년회위소 주최로 안동시민운동장에서 개최된 제100회 어린이날 기념 큰잔치에 참가한 어린이들을 위하여 환경사랑 나만의 텀블러 가방 만들기, 건강UP! 우리차 슬러시 체험부스를 운영하였다.

코로나19로 인해 3년만에 개최하게 된 이번 어린이날 행사는 기념식을 시작으로 교육장님의 축하 인사와 모범어린이 표창이 있었고 다양한 부대행사가 이루어져 다시 일상을 시작하며 가족과 함께하는 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안동유아교육연구회 중심으로 운영된 체험부스는 환경사랑의 의미를 담아 페브릭 마카펜을 이용하여 여러 가지 문양의 텀블러 가방을 만들었고, 탄산음료에 익숙한 어린이들에게 몸에 좋은 오미자차, 매실차를 맞보게 하여 건강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게 하였다.

안동교육지원청 김동욱 교육장은 어린이날을 축하하며 이번 어린이날 행사가 어린이들의 가슴속에 행복하고 아름다운 기억으로 영원히 남았으면 좋겠다고 하며 어린이들을 격려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