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학자 정재서 교수가 들려주는 동양 신화
- 5월 인문학 아카데미 <자유로운 상상력, 이야기 동양 신화>-
남재선 | 기사입력 2022-05-13 13:22:11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경상북도교육청 안동도서관(관장 마원숙)은 오는 28일(토) 오후 2시 정재서 교수를 초청하여 <자유로운 상상력, 이야기 동양 신화>를 주제로 강연을 개최한다.

정재서 교수는 이화여자대학교 명예교수이자 JTBC <차이나는 클라스> 등에 출연하여 명강의를 펼친 바 있다. 저서로는 <이야기 동양 신화>, <동양학의 길을 걷다>, <만화로 보는 정재서 교수의 이야기 동양 신화> 등이 있다.

이번 강연에서는 신비한 동양 신화 속 신들을 통해 상상력과 창의력의 근원을 만나보고 우리 문화 속 삶의 지혜가 담긴 동양 신화의 가치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마원숙 관장은 “우리 문화와 풍습의 뿌리인 동양 신화 속 이야기를 통해 창의적인 사고를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참가 신청은 오는 17일(화) 10시부터 홈페이지(http://www.gbelib.kr/ad)에서 선착순 접수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054-840-8471)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