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병복 국민의힘 울진군수 후보 개소식
“경륜의 힘으로 위기의 울진을 기회의 울진으로” … 개소식 성료
최경락 | 기사입력 2022-05-16 08:47:24
【울진타임뉴스=최경락기자】손병복 국민의힘 울진군수 후보가 지난13일 오후 울진읍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울진 미래 변화의 뜻을 모으는 자리로 박형수 국회의원과 손병숙 경산시의원, 국민의힘 당원, 울진군민 1천여 명이 참석하였다.

울진의 미래 변화에 대한 뜻을 모으는 자리로 많은 지지자들이 선거사무소 주변 거리를 에워쌌다. 많은 인파로 군민들은 선거사무소 밖에서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행사를 지켜보았다.

박형수 국회의원은 축사에서 확실한 실력과 고을고을 열심히 다니신 노력의 결과라며 국민의힘 울진군수 후보 선출 축하를 전했다. 이어서 정정당당한 경선 승리를 했으니 경선 후보를 포용하여 울진군민 전체가 하나되어 승리할 수 있도록 끝까지 방심하지 말라며 당부를 잊지 않았다.

이어서 임영수 울진군 행정동우회장은 “선거사무소까지 올라오는데 20분이나 걸렸다."며 개소식 현장의 대단한 인기를 설명했다. 이어서 “손 후보는 여기 계신 분들이 지켜주어야 한다."며 지지자들을 독려했다.

손병복 국민의힘 울진군수 후보(이하 손 후보)의 동생 손병숙 국민의힘 경산시의원은 큰절을 올리자 지지자들은 박수로 화답하였다.

손 후보는 개소식 발표문에 앞서 울진의 미래변화에 대한 여론에 힘입어 국민의힘 울진군수 후보에 선출되었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서 무거운 책임감을 가진다며 확실한 울진 변화로 보답하겠다고 필승 의지를 다졌다.

손 후보는 “자연재해뿐만 아니라 천혜의 자원과 많은 예산을 가지고 있음에도 확실한 미래먹거리가 없는 울진의 현실이 위기"라며, 울진의 미래먹거리 백년대계를 세우고 이끌 경륜의 힘이 있는 손병복을 선택해달라고 호소하였다.

“경제 1등! 관광 1등! 울진을 삼성처럼"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원전최강국 중심도시 울진과 차별화된 관광사업으로 경쟁력있는 울진으로 만드는 울진 백년대계와 더불어 농어민이 잘 사는 울진, 울진형 일자리로 어르신과 청년이 기회와 꿈을 가지는 울진, 찾아가는 복지로 따뜻한 울진, 인재육성으로 밝은 미래가 있는 울진, 군민을 고객처럼 모시는 군정혁신, 문화예술체육의 진흥으로 품격이 있는 울진을 만든다는 비전을 설명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