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철 충남교육감 당선자, “3선 성공” 도민과의 약속을 지키는 교육감이 되겠다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6-02 04:30:55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김지철 충남교육감 후보가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당선되면서 3선에 성공했다.

김지철 충남교육감 당선자는 “충남교육을 이끌 적임자로 저 김지철을 다시 한번 선택해 주셨다"며 “이것은 지난 8년 동안 충남도민과의 약속을 성실하게 이행한 노력에 대한 평가이며, 도민 여러분의 충남 미래교육에 대한 열망을 반영한 결과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도민과의 약속을 지키는 교육감이 되겠다"며 “단 한 명의 아이도 포기하지 않고, 모든 아이가 특별한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학생 중심의 행복한 충남교육을 열어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지철 충남교육감 당선자는 “도민 여러분이 심어 주신 희망의 씨앗이 충남 미래교육 1번지로 활짝 꽃 피우도록 하겠다"며 “저를 지지하지 않으신 분들의 뜻은 겸허히 새기고, 지지하신 분들에게는 실망하지 않도록 항상 소통하는 교육감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