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문화예술의전당, 베스트 뮤지컬 넘버로의 초대
‘뮤지컬 파워 콘서트 – 바다 & 이동신’
남재선 | 기사입력 2022-06-21 14:22:11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오는 25일 저녁 7시 웅부홀에서 대중적이고 예술성 있는 뮤지컬 명곡 레퍼토리로 진행되는‘뮤지컬 파워 콘서트’를 진행한다.

싱그러운 6월 클래식, 무용, 뮤지컬, 토요야외 상설공연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공연 프로그램으로 지역민의 문화 향유에 이바지하고자 마련했다.

국내 최고의 디바 뮤지컬 가수 바다와 뛰어난 무대 매너와 실력으로 유명한 테너 이동신이 출연해 감미롭고 화려한 색채를 느낄 수 있는 대중 음악을 선사한다.

이번 공연은 뮤지컬 애호가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노트르담 드 파리, 지킬 앤 하이드, 오페라의 유령, 맨 오브 라만차, 위대한 쇼맨 등 유명 뮤지컬 명곡들의 주인공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한국 첫 여자 아이돌그룹 S.E.S를 거쳐 최고의 디바로 거듭난 가수 바다와 성악은 물론 케이팝까지 장르를 넘나들며 활동하는 테너 이동신이 만나 흡입력 있는 크로스오버 공연이 기대된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뮤지컬 파워콘서트’의 관람료는 R석 5만원, S석 3만원, A석 1만원으로 초등학생 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www.andong.go.kr/ar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