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원피에스 강승구 대표 "새로운 핀테크 서비스 제공"
이창희 | 기사입력 2022-06-22 15:51:38

[서울타임뉴스=이창희 기자] ㈜케이원피에스가 한국핀테크산업협회 정회원사로 가입하고 새로운 핀테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22일 밝혔다.

케이원전자의 자회사인 케이원피에스는 이번 정회원 가입을 통해 350개 핀테크 회원사들과의 제휴 사업 확대 및 혁신적인 결제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강승구 대표이사는 "2015년 5월 설립된 케이원피에스는 그동안 PG 서비스, 배달대행 결제 플랫폼 등 다양한 결제 솔루션을 제공해왔다"며 "앞으로 제휴사들과 협력해 새로운 핀테크 서비스를 제공하고 국내 대표 결제 솔루션 회사로 발돋움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강 대표이사는 7000여 개의 회원사를 보유한 중소기업융합중앙회 회장을 역임한 바 있다.

한국핀테크산업협회는 2016년 핀테크 산업의 경쟁력 강화 및 정책과 경영 환경 조성 등 관련 기업들의 대외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설립됐다.

협회 소속으로는 네이버파이낸셜, 비바리퍼블리카, 카카오페이, 빗썸 등 결제부터 가상화폐까지 다양한 핀테크 분야의 기업 등이 있다.

케이원피에스 관계자는 "신용카드사들과 PG 특약을 완료하고 가맹점들에게 다양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며 "향후 Mini 키오스크 결제, 배달 주문 플랫폼 '요리조리 App', 캐디피 결제플랫폼(굿캐디), 임대관리 솔루션, 바이오 인증 등 새로운 결제 및 서비스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