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혜 하라인컴퍼니 대표, 23일 ㈔한국아동미술치료협회 공로패 수상
이창희 | 기사입력 2022-08-24 12:15:55

㈔한국아동미술치료협회 하민철 이사장과 하지혜 대표(우측부터)
[서울타임뉴스=이창희 기자] ㈔한국아동미술치료협회가 23일 협회 여의도 교육센터에서 유통령으로 알려진 방송인 하지혜 대표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MBC '똑?똑! 키즈스쿨(舊 뽀뽀뽀)' 뽀미언니로 활약하며 어린이들에게 웃음과 희망을 전해온 하 대표는 5년 전부터 한국아동미술치료협회 홍보대사로 활동했다.

하민철 한국아동미술치료협회 이사장은 "요즘 정서적 불안정과 결핍으로 인해 부모와 또래 친구들과 잘 어울리지 못하고, 미술치료를 받으러 오는 아이들이 많다"며 "하지혜는 이러한 상처가 있는 아이들을 통통 튀는 에너지로 밝게 만들었던만큼 협회원들의 고마움을 담아 공로패를 전한다"고 말했다.

세이브더칠드런 오준이사장과 하지혜 대표(우측부터)
하 대표는 최근 세이브더칠드런에서 감사패를 받았다. 8년 전부터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해온 하지혜 대표는 "제가 1년에 10만명 이상의 아이들을 만나고 있는데 아이를 구하면 아이가 세상을 구한다는 생각으로 제 도움이 필요한 곳이 있다면 언제든지 그 곳에 함께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하지혜 대표는 아산교육지원청 홍보대사로, KBS스포츠예술과학원 라이브커머스 과정 원장으로써 예비 방송인과 후배 양성에 힘쓰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