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교육지원청 Wee센터, 「2022년 학업중단 예방의 날」
김이환 | 기사입력 2022-08-29 17:16:37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교육장 이성희) Wee센터는 2022년 8월 26일(금) 산동고등학교에서「2022년 학업중단 예방의 날」을 진행하였다.


‘2022년 학업중단 예방의 날’은 학교 적응에 어려움을 호소하는 학생들에게 학교 적응력을 높이고, 학업 중단을 예방하기 위해 기획하였다.

이번 학업중단 예방의 날은 학생들이 학교 및 일상 생활에서 긍정적인 환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유리공예를 진행하였다. 학생들은 개성있는 머그컵을 만들면서 일상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학교 적응력을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학생들에게 학업중단숙려제(New-Start 프로그램)를 홍보하여 자연스럽게 학업중단 예방 인식도 높였다.

박현숙 구미Wee센터장(교육지원과장)은“이번 학업중단 예방의 날에 참여한 학생들이 체험활동을 통해 일상 및 학업 스트레스를 해소하여 적응적인 학교 생활의 토대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