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이 사랑의 바자회 개최한 의성군 여성단체협의회
이단비 | 기사입력 2022-08-30 14:27:21

[의성타임뉴스=이단비 기자]의성군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 26일 단촌면 어울마실 다목적 행사장에서 다양한 사업추진과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사랑의 바자회’를 개최했다.

이날 바자회에서는 황태, 다시마 등 1000여박스 분량의 제품을 시중가격보다 저렴하게 판매했으며 이 행사를 주관한 김숙자 의성군여성단체협의회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힘든 상황에서 소외된 이웃들을 돕는 뜻깊은 바자회에 여성단체 회원들이 함께 동참해줘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나눔행사를 지속해서 추진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바자회 수익금일부는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과 장학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며, 한편 의성군여성단체협의회는 관내 14개 여성단체가 활동하고 있으며, 자연보호 캠페인, 소외계층 돕기 바자회, 양성평등 주간행사 등 매년 다양한 지역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우리 주변에 소외받는 이웃들의 생활환경이 더 어려워졌는데, 사랑의 바자회와 같이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군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