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목포경찰서, 안보자문협의회장 위촉장 수여
탈북민의 안정적인 지역사회 정착을 위한 견인차 역할 당부
오현미 | 기사입력 2022-08-31 11:07:52

[전남타임뉴스=오현미 기자] 전남 목포경찰서는 지난 30일 목포경찰서 안보자문협의회 정기회의에서 협의회장에 대한 위촉장 및 공로자에 대한 감사장을 수여했다.

이번 수여식은 목포와 신안에 거주하는 탈북민들이 안정적으로 정착하는데 협의회의 헌신과 기여를 인정 받았다.

이준영 경찰서장은 인사말을 통해“코로나19로 인해 모든 것이 위축된 지난 2년여 기간 동안에도 협의회가 탈북민들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배려를 해준 덕분에 그 분들이 이제는 엄연한 남한사회의 일원으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탈북민을 위한 경찰활동에 많은 조언과 격려를 당부드린다"며 협의회와의 협력치안을 강조했다.

안광성 협의회장은 “사선을 넘어 온 탈북민들에게 작은 희망이라도 줄 수 있음에 감사한다. 목포경찰과 함께 우리 지역에 살고 있는 탈북민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과 힘이 될 수 있는 실질적인 지원방안을 적극적으로 구상하고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준영 경찰서장은 “시민에게 안전을 넘어 안심을 제공할 수 있도록 목포경찰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협의회원들과의 아름다운 동행을 약속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