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촌면 노인회, 추석맞이 환경정화 활동 실시
이단비 | 기사입력 2022-09-13 17:33:42

[의성타임뉴스=이단비 기자]의성군 단촌면노인회(회장 권오식)에서는 9월 7일 도로주변의 각종 쓰레기를 수거하는 추석맞이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번 정화 활동은 우리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귀성객들이 쾌적하고 아름다운 고향의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단촌초등학교 앞 도로주변을 집중 청소하였다.

단촌면분회 권오식 회장은 “추석을 맞아 고향에 방문하는 귀성객과 마을 주민들을 위해 정화 활동을 하게 되었다.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주민들이 가족과 함께 보름달처럼 풍성한 추석을 보내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광철 면장은 “노인회 어르신들의 봉사활동 덕분에 환경이 많이 개선되었다"라며 “관내 환경미화를 위해 솔선수범하는 단촌면 노인회 회장을 비롯한 회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단촌면노인회는 깨끗하고 아름다운 마을 환경을 지키기 위해 정기적으로 관내 정화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