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관광공사, ‘대전홍보관’ 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 1주년 맞아 다양한 이벤트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22-09-15 16:55:2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관광공사(사장권한대행 민병운)에서 운영하는 ‘꿀잼도시 대전홍보관’(이하 대전홍보관)에서 ‘대전신세계 Art & Science’(이하 신세계대전점) 개점 1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대전홍보관은 대전의 관광, 예술 그리고 문화를 소개하고 꿈돌이 IP, 대전 굿즈 등 상품 판매와 함께 다양한 전시이벤트를 통해 대전의 숨은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신세계대전점과 함께 개관한 대전홍보관은 지역관광정보는 물론 문화예술전시와 꿈돌이스토어 등 여타의 지역관광홍보관과는 색다른 콘텐츠로 지난 1년간 40만명의 방문객이 방문했다.

대전홍보관에서는 꿈돌이와 함께하는 캠핑을 테마로 하는 ‘대전 한밭_탕’ 행사가 9월 15일부터 11월 1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가을 캠핑 시즌을 맞이하여 전시 공간을 새롭게 조성해, 꿈돌이와 함께 캠핑하는 듯한 모습을 가족 및 친지와 함께 사진으로 남기는 등의 체험을 할 수 있다.

아울러 신세계대전점 1주년 행사 기간 동안 꿈돌이 상품을 10~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매주 토요일마다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뽑기 이벤트, 꿈돌이와 함께 하는 포토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대전관광공사 관계자는“방문객에게 색다른 체험을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으며, 전시 공간에서 꿈돌이와 많은 추억을 남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