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진보청년연합회 2022년 객주공원가요제 및 경로잔치 개최
경로잔치, 청소년어울마당, 객주공원가요제
김동진 | 기사입력 2022-09-20 16:34:21

[청송타임뉴스=남재선 기자]청송군 진보청년합회는 지난 17일 청송 진보면 복개천 객주공원 일원에서 진보면민 화합을 위한 『2022년 객주공원가요제 및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코로나19로 인해 그동안 하지 못했던 경로잔치와 청소년어울마당 행사를 같이 개최하게 되었으며, 청송군수, 국회의원, 청송군의회의장, 군의원, 도의원 및 진보면민 2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청송군 및 지역단체에서 후원하고 진보청년연합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코로나 및 최근 고물가로 인해 침체된 지역경제를 활성화와 진보면민의 화합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특히 오전에 객주공원 주차장에서 실시한 경로잔치 및 메인무대에서 펼쳐진 청소년 어울마당은 지역의 어르신들에게 지역가수를 통한 흥겨운 잔치와 다양한 먹을거리를 대접하여 중장년층에도 좋은 귀감이 되었다.

또한 지역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큰 무대에서 펼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하여 그동안 답답했던 일상에 활력을 불어 넣는 계기가 되기도 했다.

이외에도 오후부터는 객주공원 가요제를 통해 국내 최정상 가수인 오유진, 문희옥, 홍진영의 초청공연과 리별 노래자랑 및 다양한 경품행사가 마련돼 지역 주민들이 참여하는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