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2022년 사회복지사대회 개최하는 구미시
김이환 기자 klh0422@naver.com
기사입력 : 2022-09-21 13:58:00
사회복지 유공자 22명 표창, 응원 영상 등 격려 및 힐링 시간 가져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구미시는 9. 16(금) 시청 4층 대강당에서 구미시사회복지 사협회(회장 김휘연) 주관으로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2022년 구미시 사회복지사 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열린 사회복지사대회는 열악한 근무여건 속에서 사회적 약자 돌봄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사회복지사를 위로하고 사기를 진작하기 위해 마련하였다.

사회복지사대회는 사회복지사 선서, 대회사 및 축사, 경북 사회복지사 체육대회 선수단 출정식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평소 어려운 이웃들의 삶의 질 향상과 복지증진을 위해 헌신해 온 사회복지사 22명에게 표창을 수여 하였다.

특히, 코로나19로 힘들고 지친 사회복지사를 위한 릴레이 응원메세지 영상 상영 등이 펼쳐져 사회복지사들의 지친 마음과 몸을 달래고 감동을 선사하는 자리로 꾸며졌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김휘연 구미시사회복지사협회장은 “희생과 헌신만 요구되는 사회복지사가 아니라, 전문 직업인으로 존중받으며 긍지와 보람을 가지고 일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구미시 사회복지사협회는 2003년 사회복지법인으로 인가되었으며 지역사회 교류협력 사업, 복지인 역량강화 교육, 동호회 운영 등 구미시 사회복지사 발전을 위한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경북타임뉴스
광역시 경기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 타임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