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소천권태호음악관 기획공연 STAND WITH UKRAINE
재한 우크라이나인 커뮤니티가 초대합니다
남재선 | 기사입력 2022-09-22 09:49:27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소천권태호음악관에서는 9월 24일(토) 오후 4시 야외공연장(*우천시 강당)에서 우크라이나 평화기원 음악회 “STAND WITH UKRAINE"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클래식 악기를 비롯해 양국가들의 노래와 전통음악을 선보이며 가수 및 댄서의 다양한 퍼포먼스 공연으로 채워진다. 함께 진행되는 핸드메이드 민속제품 박람회는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소천권태호음악관은 매년 국내외 수준 높은 음악가들을 초청해 기획공연을 개최하고 있으며, 올해도 지난 1월부터 매달 진행 중이다.

9월 24일에 개최되는 이번 공연은 재한 우크라이나인들이 참여하는 평화기원 음악회로 전쟁의 고통에서 신음하는 우크라이나인들의 아픔을 공감하면서 평화를 한마음 한뜻으로 기원하는 콘서트이다.

공연 관람료는 전석초대(무료)이며 자세한 내용은 소천권태호음악관 누리집(http://www.socheonmusic.kr)과 전화(☏821-7779)를 통해 확인 및 문의가 가능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