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 ‘하반기 사진 공모전’ 시상식
가을과 겨울, 대덕구의 아름다운 모습 알려
홍대인 | 기사입력 2022-12-11 12:21:4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대덕구(구청장 최충규)는 9일 구청에서 ‘2022년 하반기 대덕구 사진 공모전’(이하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지난 10월 31일부터 11월 11일까지 진행된 이번 공모전은 ‘대덕구의 가을 또는 겨울을 담은 사진’이라는 주제로 총 169명이 437점을 출품해 이 중 9점의 작품이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최우수상으로 선정된 심재후 씨의 ‘대청댐의 가을’은 대전의 식수원을 담당하고 있는 대청댐과 그 주변 단풍을 담아낸 사진으로 미호동 일원의 풍광을 잘 표현해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받았다.
하반기 사진 공모전 최우수작 심재후 씨의 ‘대청댐의 가을’]

우수상에는 김윤환 씨의 ‘동춘당 공원의 가을’, 장려상에는 이재연 씨의 ‘꽃보다 아름다운 당신’, 노경남 씨의 ‘모녀의 여행길’ 2점이 선정됐다.

입선 5점에는 주지음 씨의 ‘fall in the red’, 김철홍 씨의 ‘고택의 설경’, 박우식 씨의 ‘새벽을 맞이하는 핑크뮬리’, 이상운 씨의 ‘대청호의 아침’, 박성일 씨의 ‘로하스 산책로의 하얀 세상’이 각각 선정됐다.

최충규 구청장은 “공모전에 참여해주신 모든분들께 대덕구의 계절을 멋진 사진으로 남겨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이번 사진 공모전을 통해 대덕구의 아름다운 풍경이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모전 수상작들은 ‘2022 상반기 대덕구 사진공모전’수상작들과 함께 대덕구의 각종 행사와 기관들에 전시될 예정이다.
하반기 사진 공모전 우수작 김윤환 씨의 ‘동춘당 공원의 가을’]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