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화동마을복지추진단 주민력 강화 위한 단합대회 실시!
-지속 가능한 태화동마을복지추진을 위한 제6차 월례회의도 함께 실시!
남재선 | 기사입력 2022-12-13 10:31:46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태화동마을복지추진단(단장 김태명)은 지난 12월 8일, 단합대회와 함께 제6차 월례회의를 실시했다.

이번 단합대회는 바쁜 본업 활동에도 불구하고 30여 명의 단원들이 참석해 2022년 한 해 동안 총 19건이라는 많은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준 단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실시했다.

2022년 태화동마을복지추진단 주요 활동으로는 TF팀회의 17회, 추진단 전체사업 10건, 배꽃향기팀(팀장 배은향) 사업 2건, 뚜벅이팀(팀장 김오현) 사업 3건, 함께라서행복하조팀(팀장 정은미) 사업 1건, 사랑더한행복나누리(팀장 이대교) 사업 3건이다.

특히 이번 회의는 2022년 경과보고와 함께 태화동마을복지추진단의 활동에 뜻을 함께해 줄 10명의 단원들이 더 늘어난 것과 재능기부팀(어벤져스)의 결성, 안동중앙적십자봉사회 MOU 체결 등 관련 내용을 담았다.

태화동마을복지추진단 전원은 태화동만의 특색있고 지속 가능한 마을복지추진에 대한 가장 중요한 핵심은 인적자원이라는 사실에 공감하고, 현재 활동 중인 단원들의 주민력 강화 및 교육·계발 그리고 우수한 인적자원 발굴에 역량을 더욱 집중하기로 합의했다.

태화동마을복지추진단 단장 김태명은 “올 한해 다양한 활동에 동고동락을 해준 모든 단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담장 너머 웃음꽃 피는 태화동」 슬로건을 항상 마음에 새기고 주민 주도의 마을복지가 뿌리 깊게 자리 잡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