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상동, 새해에도 얼굴없는 천사들의 후원 답지~ “좋은 곳에 써 주세요~”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1-11 10:38:24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용상동행정복지센터(동장 안재홍)에서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얼굴없는 천사들의 후원물품들이 답지하고 있다.

연초에도 이른 새벽에 라면 20박스, 동전 등 익명 후원 주민으로 인해 훈훈한 새해를 맞이할 수 있었는 데, 오늘도 “좋은 곳에 써 주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라면 20박스가 동 입구에 산더미처럼 쌓여 있었다.

용상동장은 “추운 새벽에 라면 박스를 쌓은 따뜻한 손길이 참 고맙고 이 정성이 헛되지 않도록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골고루 나눠 주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2년 용상동 후원실적을 살펴보면 후원금은 총 500건에 2,000여만 원에 달하고 재능기부는 집수리, 반찬조리 등 51건에 460여 명이 참여하였으며 마뜰사랑곳간 기부물품은 285건에 4,950여 가지의 반찬 등의 음식물이 후원되어 많은 주민들이 수혜를 입었다.

올해도 용상동에서는 마뜰사랑곳간사업·바로처방약손사업·이웃돕는자판기사업·반찬나누기사업 등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펼치는 데 많은 주민들의 관심과 참여가 필요하다고 한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