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주방환경개선사업 참여업소 모집 중!
- 영업장 면적 50㎡ 이하 일반음식점, 휴게음식점, 3월 24일까지 신청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3-07 12:30:42
- 업소 당 최대 150만 원(자부담 10%) 시설개선비 지원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안동시는 열악한 식품위생업소의 주방 위생 수준을 향상하기 위한 주방환경개선사업에 참여할 업소를 3월 24일까지 모집한다.
주방환경개선사업은 주방 내 비위생적인 벽면, 바닥, 후드시설, 주방기기 등에 대한 도색·교체·청소를 위한 시설개선비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사업대상은 영업장 면적 50㎡ 이하의 일반음식점, 휴게음식점 이며, 자세한 사항은 안동시 홈페이지에서 주방환경개선사업 보조사업자 모집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업소는 안동시보건소 보건위생과(☎840-6625)로 방문하여 신청서류를 제출해야 하며, 서류심사 등 자체평가를 통해 업소를 선정할 계획이다.

안동시 보건소장은 “자영업자들의 시설개선 비용 부담을 줄이고 시민들이 안심하고 찾을 수 있는 위생적인 외식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