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청소년재단, ‘제2회 청소년 MC 오디션’ 참가 청소년 모집
전찬익 | 기사입력 2023-03-14 18:42:26
[포항타임뉴스=전찬익기자] 포항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윤영란)내 청소년수련관에서는 올해 첫 번째 청소년어울림마당인 ‘제2회 청소년 MC 오디션’을 오는 4월 8일에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2023년 포항시 첫 번째 청소년어울림마당 ‘제2회 청소년 MC 오디션’은 2021년 청소년어울림마당의 기획 및 MC로 참여했던 청소년어울림마당 기획단 소속 청소년들의 아이디어로 다양한 청소년들에게 공정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시작된 공개 청소년 MC 오디션이다.

지난해 큰 관심 속에 진행된 첫 오디션에서 선발된 청소년들이 ‘제9회 청소년어울림마당’을 진행했으며, 특히 올해는 포항시를 청소년의 관점에서 홍보하는 힙합 음악의 음원 제작에 참여하고 무대에서 공연을 할 수 있는 이색 경험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활동이 병행될 예정이다.

오디션은 지역 청소년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오는 31일까지 3분 이내의 자기소개 및 지원동기, 각오를 촬영해 이메일(gyals3678@gmail.com)로 신청하면 된다. 1차 영상심사를 거쳐 8일 오디션 본선을 진행할 예정이다.

윤영란 포항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는 “청소년들의 아이디어와 꿈을 실현하기 위해 청소년들이 제안한 MC 오디션을 진행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지난해 1회 청소년 MC 오디션을 통해 많은 청소년들이 끼와 재능을 확인했는데, 올해는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청소년들이 꿈을 펼칠 기회를 제공하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제2회 청소년 MC 오디션 관련 내용 설명은 포항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http://www.phyf.or.kr)에서 확인하면 되고, 자세한 문의는 포항시청소년수련관(☎240-9211)으로 하면 된다.


사진.: ‘제2회 청소년 MC 오디션’ 홍보 포스터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