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2023년 첫 읍면동장 회의 개최!
- 시정운영 방안 공유을 위한 읍면동장과의 대화의 장 열어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4-27 20:20:28
-“클린시티",“차전장군 노국공주 축제"등 현안사항 점검 및 공유

▲사진 안동시, 2023년 첫 읍면동장 회의 개최.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안동시(시장 권기창)가 25일 시청 소통실에서 시정운영 방안 공유를 위한 읍면동장 회의를 개최했다.
이상학 부시장을 주재로 열린 이날 회의에서는 그동안 꾸준히 강조해온 “클린시티"추진현황과 다음달 새롭게 출발하는 “차전장군 노국공주 축제"준비 상황 등 주요 현안을 공유하고 해결책을 논의했다.

회의에서는 △상반기 신속집행 및 2분기 소비투자 집행 △제50회 차전장군 노국공주 축제 △안동구시장 토요 풍물시장 △농촌일손돕기 추진 △클린시티 추진관련 현안사항 △경상북도 안전체험관 부지공모 사업 △ 봄철 식중독 예방 관리 등 실·국별 주요 현안사항을 공유하고, 읍면동별 클린시티 추진상황도 점검했다.

이상학 부시장은 “클린시티 구현을 위해 묵묵히 노력하는 직원들 덕분에 안동시가 매우 청결해졌다"며 직원들을 격려하는 한편 “현장에 답이 있다는 자세로 현장 위주의 행정과 시민 소통에 만전을 기해 줄 것"과 “읍면동장의 역할에 따라 시민이 체감하는 행정은 하늘과 땅 차이만큼 달라진다"며 기본에 충실할 것을 강조했다.

한편, 시는 더 나은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본청과 읍면동이 꾸준히 소통하고 협력해 나갈 예정임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