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문화예술의전당 어린이날 특별기획 공연...
남재선 | 기사입력 2023-05-02 09:44:37

[안동타임뉴스=남재선 기자]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훈훈한 이야기와 무한한 상상이 함께 하는 ‘멀티미디어 인형극 해를 낚은 할아버지’를 5일 오후 2시 웅부홀에서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김정미 작가의 그림동화‘해를 낚은 할아버지’를 독특한 상상력을 기반으로 재창작한 작품이다. 따뜻하고 섬세한 이야기와 친근한 인형 캐릭터들이 함께하며, 미디어파사드와 프로젝션 맵핑 영상기술을 활용하여 포근한 무대를 표현한다.

낚시를 잘하는 할아버지가 실수로 해를 낚아버리면서 벌어지는 위기에 맞서 할아버지와 동물 인형들이 이를 슬기롭게 해결해가는 이야기로 ‘해와 달이 사라진 세상’이라는 상상력을 바탕으로 위기 상황 속에서도 무엇이든 함께하면 극복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어린이들에게 전달하고자 한다.

환상적이고 섬세한 수채화 색감의 무대 표현과 이야기의 흐름을 이끄는 감성적 음악 그리고 숙련된 전문 인형사들이 조종하는 동물 인형들이 객석을 오가며 어린이들과 소통하고자 무대를 객석으로 확장해 공연의 즐거움을 더한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어린이날 특별기획‘멀티미디어 인형극 해를 낚은 할아버지’는 혼자 해결하려면 힘들고 어려운 일도 모두 마음을 함께하면 위기를 극복해 나갈 수 있는‘함께의 힘’을 어린이들에게 전달한다.

‘멀티미디어 인형극 해를 낚은 할아버지’관람료는 전석 1만 원으로 3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www.andong.go.kr/ar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