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고향사랑 기금사업 아이디어 공모 연장
지역 주민과 기부자 공감할 수 있는 기금 사업 발굴 목표
오현미 | 기사입력 2023-05-16 11:19:05

▲담양군청 전경(사진제공=담양군)
[담양타임뉴스] 오현미 기자 = 전남 담양군은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모금된 기부금으로 추진할 창의적인 사업을 발굴하기 위해 지난 4월 17일부터 시작된 고향사랑 기금사업 아이디어 공모를 오는 31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공모는 전 국민이 참여할 수 있으며, 공모 분야는 사회적 취약계층의 지원 및 청소년 육성·보호, 지역 주민의 문화·예술·보건 증진, 지역 공동체 활성화 지원, 그 밖의 주민 복리 증진에 필요한 사업 등이다. 

공모 참여를 위해 필요한 서류 등은 담양군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의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결과는 8월 중 발표할 예정이며, 시상은 연말에 진행된다. 최우수(1명) 50만 원, 우수(3명) 각 30만원, 장려(20명)는 각 5만 원의 담양사랑상품권이 제공된다.

이병노 담양군수는 “담양에 기부해주신 기부자들이 보람을 느낄 수 있는 의미있고 독창적인 사업이 발굴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