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군, 2030년 군 관리계획 재정비 공청회 개최
군의 장기 발전 구상안 수립 위한 지역주민 의견 수렴
오현미 | 기사입력 2023-06-13 13:49:01

[구례타임뉴스] 오현미 기자 = 전남 구례군은 2030년 군 관리계획(재정비) 공청회를 오는 27일 오후 3시 구례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군은 이번 공청회를 통해 군의 미래상 설정, 계획지표, 도시공간구조, 생활권 설정 및 생활권별 발전 방향 등을 포함한 장기 발전 구상안을 군민에게 설명할 예정이다.

공청회는 계획 수립 경과보고, 전문가 주제토론, 지역주민 질의응답 순서로 진행된다.

구례군민이면 누구나 공청회에 참석해 의견을 제시할 수 있다. 군은 공청회에서 제시된 전문가 및 지역주민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주민 의견 청취 및 관련기관(부서) 협의, 군 계획위원회 자문‧심의를 거쳐 전남도에 관리계획 승인을 신청할 계획이다.

김순호 구례군수는 “이번 군 관리계획(재정비)은 비도시지역을 포함한 구례군 전역을 대상으로 수립하는 만큼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