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 옥과농협 구정훈 조합장,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정기후원 챌린지 이어가
오현미 | 기사입력 2023-07-27 06:23:23

▲옥과농협 구정훈 조합장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정기후원 릴레이 챌린지’를 이어갔다.(사진제공=곡성군)
[곡성타임뉴스] 오현미 기자 = 전남 곡성군 옥과농협 구정훈 조합장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정기후원 릴레이 챌린지’를 이어가며 어린이가 더 행복한 곡성을 위해 힘을 보탰다.

이번 챌린지는 이상철 곡성군수로부터 시작됐다. 어린이가 꿈과 끼를 마음껏 펼치고, 한 명의 아이도 소외되지 않고 행복을 그릴 수 있도록 십시일반 마음을 모으자는 취지다. 앞서 곡성군을 비롯한 지역 내 여러 기관들은 지역 아동 복지 향상을 위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업무협약을 맺기도 했다.

챌린지는 지명을 받은 사람이 최소 1만 원 이상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정기후원하고 다음 주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구정훈 조합장은 석곡농협 한승준 조합장에게 지목을 받아 챌린지에 동참하게 됐다.

구정훈 조합장은 “앞으로 지역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지원을 이어가겠으며, 이번을 계기로 아이들의 행복한 꿈이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챌린지를 이어갈 다음 주자로는 곡성농협 김완술 조합장을 지명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관계자는 “정기 후원 기부금은 해당 지역의 어린이들을 위한 복지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릴레이에 동참해주시는 분들의 작은 나눔들이 우리 어린이들에게 크고 환한 웃음이 되어줄 것이다."라고 감사를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