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타임뉴스]김희열기자=경상북도와 안동시가 후원하고 고아웃코리아가 주최하는‘제1회 고아웃 슈퍼하이킹’이 9월 16일부터 17일까지 안동 선비순례길과 한국문화테마파크에서 개최된다.
안동시에서 개최되는 ‘제1회 고아웃 슈퍼하이킹’(사진=안동시)
참가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도 마련돼 있으며, 국내외 유명 브랜드 30여 개가 참여해 브랜드별 제품 페어 및 캠페인,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간별 특별 미션 수행, DJING 퍼포먼스, BBQ 파티,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참가자들의 피로를 풀어주고 특별하고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선비순례길 일부 구간인 약 28㎞를 1박 2일 동안 걷는 코스로 운영되는 제1회 고아웃 슈퍼하이킹(사진=안동시)
한편, 이번 행사는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유교문화 유적을 즐길 수 있는 선비순례길을 걸으며 하이킹을 즐기고, 조선시대 산성마을을 배경으로 한 한국문화테마파크에서 캠핑의 낭만도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행사로 전국 백패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안동시 관계자는“선비순례길 하이킹과 한국문화테마파크 캠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번 특별행사에 참여하는 백패커들이 복잡한 도심을 떠나 오직 안동에서만 향유할 수 있는 문화유산과 천혜의 자연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