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 군립청소년관현악단 제3회 정기연주회 성료
오현미 | 기사입력 2023-09-04 19:48:26

▲지난 2일 섬진강기차마을에서 ‘곡성군립 청소년관현악단 제3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했다.(사진제공=곡성군)
[곡성타임뉴스] 오현미 기자 = 곡성군미래교육재단이 지난 2일 섬진강기차마을에서 ‘곡성군립 청소년관현악단 제3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했다.

이번 연주회는 중학생들의 참신한 영상 예고편 소개로 시작되어,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서 150명의 학생 연주자들은 총 12곡의 아름답고 웅장한 곡들을 연주하며 섬진강기차마을을 가득 채웠다.

이번 행사는 중학생들의 참신한 영상 예고편 소개로 시작되어,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서 학생들은 총 12곡의 멋진 곡들을 연주하며 150명의 연주자들이 그 열정과 자신감을 통해 섬진강기차마을을 화려하게 빛냈다.

중학교 3학년 단원은 “단원 활동의 마지막을 정기연주회로 장식할 수 있어서 뿌듯하다. 고등학교에 올라가서도 후배들을 뒤에서 지원해줄 수 있는 선배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재단 관계자는 “앞으로도 곡성청소년들이 음악을 통해 행복한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