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의회, 제289회 임시회 개회
김민수 | 기사입력 2023-10-13 16:58:22
▲ 정은경 의원이 농촌 주민을 위한 농촌 정주 여건 개선의 필요성에 대해 5분 자유발언을 했다.(사진제공=무안군)
[무안타임뉴스] 김민수기자 = 무안군의회는 13일부터 18일까지 일정으로 제289회 임시회를 개회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무안군 쌀소비 촉진을 위한 아침식사 활성화 지원 조례안 등 의원 발의 11건과 집행부에서 제출한 무안군 환경 친화적 자동차의 이용 활성화에 관한 조례안 등 16건의 안건을 심사하게 된다.

이날 제1차 본회의에서는 임시회 회기 결정의 건, 회의록 서명의원 선출의건 등을 의결했으며, 정은경 의원이 농촌 주민을 위한 농촌 정주 여건 개선의 필요성에 대해 5분 자유발언을 했다.

주요 일정으로는 10월 16일부터 17일까지 2일간 각 상임위에서 조례안 제안설명 청취 및 의결을 하고, 18일에는 제2차 본회의를 개회하여

상임위원회에서 심사 의결한 건 들을 최종 의결 처리하고 이번 임시회를 마무리하게 된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