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군 청소년, ‘디지털 명랑운동회’ 즐겨
김민수 | 기사입력 2023-10-24 16:41:00
▲ 영암군 청소년들이 지난 21일 영암국민체육센터 체육관에서 디지털 명랑운동회 ‘친구야 놀자’를 진행했다.(사진제공=영암군)
[영암타임뉴스] 김민수 기자 = 영암군이 지난 21일 영암국민체육센터 체육관에서 디지털 명랑운동회 ‘친구야 놀자’를 진행했다.

참가 청소년들은, 이날 운동회에서 친구들에게 자신들이 참여하고 있는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함께 체험에 나섰다.

이어 이어진 운동회에서는 몸풀기 준비운동을 시작으로 지구 굴리기, 볼풀 던지기, 인간 도미노, 꼬리잡기, 전략 줄다리기 등 공동체 종목으로 배려, 협동, 상호 존중에 대해 배웠다.

영암군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프로그램 기획에 참여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실행하는 폭넓은 참여의 장을 더 많이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지역의 돌봄이 필요한 초4~중3 학생에게 방과 후 기본 교과, 창의·스포츠활동 등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