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 관산읍, 노인일자리 안전교육 실시 및 방한용품 배부
오현미 | 기사입력 2023-12-14 12:23:06

▲장흥군 관산읍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3일 노인일자리 참여자 290명을 대상으로 노인일자리 안전교육 실시 및 방한용품을 배부했다.(사진제공=장흥군)
[장흥타임뉴스] 오현미 기자 = 전남 장흥군 관산읍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3일 노인일자리 참여자 290명을 대상으로 노인일자리 안전교육 실시 및 방한용품을 배부했다.

이번 교육에서는 근무규칙, 활동 시 안전수칙을 안내하고 동절기 야외에서 활동하는 어르신들이 보다 따뜻하게 활동하실 수 있도록 방한의류(조끼, 넥워머)를 전달했다.

김대중 관산읍장은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생활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무엇보다 어르신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노인일자리 사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방한용품을 받으신 어르신들은 “추운 날씨에도 거뜬하다며 이번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