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남부보훈지청, 청원고등학교 학생들과 6ㆍ25참전유공자에 존경과 감사의 마음 전해
최슬기 | 기사입력 2024-01-04 16:04:10

[충북타임뉴스=최슬기] 충북남부보훈지청(지청장 박경미)은 ‘지난 4일 청원고등학교 학생들과 함께 6ㆍ25참전유공자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위문을 했다’고 밝혔다.

이날 위문은 6ㆍ25전쟁에 대한 수업을 듣고 6ㆍ25참전유공자의 희생과 헌신에 감동을 받게 되었다는 1학년 학생 14명이 정성스럽게 쓴 손편지와 용돈을 모아 마련한 목도리 등 선물을 6ㆍ25참전유공자회 충청북도지부를 찾아 전달함으로써 그 의미를 더했다.

이태근 6ㆍ25참전유공자회 충청북도 부지부장은 "우리 손주들 보다 어린 학생들이 용돈을 아껴서 선물까지 준비했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이에 청원고등학교 1학년 8반 학생들은 ‘대한민국의 오늘을 있게 하신 6·25참전유공자님들의 노고에 비하면 너무도 부족하다’면서 "참전유공자님들처럼 우리나라를 위해 기여하는 사람이 되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고 실천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