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 공감·소통 간담회 열어
민들과 시정 운영 방향을 공유하고 지역 현안에 대한 건의사항 및 고충민원 들어
김희열 | 기사입력 2024-01-16 01:34:54

[문경타임뉴스] 김희열기자 = 문경시(시장 신현국)는 오는 16일 점촌5동·점촌1동을 시작으로 23일까지 14개 읍면동을 찾아 2024 긍정의 힘! Yes 문경 공감·소통 간담회를 실시한다.

문경시는 읍면동을 찾아 2024 긍정의 힘! Yes 문경 공감·소통 간담회를 실시한다(사진:문경시)

이번 간담회는 주민들과 시정 운영 방향을 공유하고 지역 현안에 대한 건의사항 및 고충민원을 듣는 등 지역발전을 위해 함께 고민하고 논의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신현국 시장은 “문경시 전 공직자는 친절·스마일 행정서비스 제공을 통해 무한친절 세계 1등 친절도시 문경 만들기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간담회에서 나온 건의사항은 관련 부서에서 검토 후 시정에 반영하고 긴급한 민원사항은 신속히 처리하여 주민편의를 제공하는 등 친절하고 소통하는 행정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신현국 시장은 민선 8기 문경시장으로 취임한 이래 매주 수요일을 민원인의 날로 지정하여 시민의 고충민원을 듣고 해결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