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코레일과 함께 ‘고흥 우주과학열차 2nd’ 특별여행상품 판매
KTX 타고 누리호 우주 발사장에서 만나요
오현미 | 기사입력 2024-01-16 12:29:43

▲누리호 우주 발사장.(사진제공=고흥군)
[고흥타임뉴스] 오현미 기자 = 전남 고흥군은 지난해 코레일관광개발과 협업해 큰 인기리에 운영됐던 ‘고흥 우주과학열차’ 특별여행상품을 겨울방학을 맞아 다시 한번 선보인다.

이번 특별여행상품의 주요 코스는 우주 꿈나무들에게 우주로 향하는 꿈을 키워 줄 ‘나로우주센터 & 우주과학관’과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할 기회를 제공할 ‘팔영산 편백 치유의 숲’ 등이다.

특히, 우주과학열차는 평상시에 입장이 통제되는 나로우주센터를 방문해 누리호 발사의 현장을 체험할 수 있으면서 청소년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이다.

해당 상품은 열차비, 관광지 입장료 등을 결합한 1박 2일 일정으로 겨울방학 기간 중 오는 26일과 2월 16일 2차례 운영되며 용산역에서 출발한다.

여행상품은 각 회차별 80명에게 선착순으로 판매되며, 코레일관광개발 누리집에서 예약 가능하고, 고흥군이 1인당 5만 원의 여행비용을 지원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알찬 여행을 경험할 수 있게 된다.

고흥군 관계자는 “향후 고흥의 우주테마 관광자원을 널리 알릴 관광여행 상품을 확대 운영해 ‘우주항공 중심도시 고흥’의 매력을 적극 알려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