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원 전남도의원, 설 명절 맞아 사회복지시설 방문
위문품 전달 등 따듯한 온정의 손길 나눠
오현미 | 기사입력 2024-01-30 13:23:42

▲박종원 전남도의원은 30일 설 명절을 맞아 담양군 소재 화엔케어요양원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 관계자를 격려했다.(사진제공=전남도의회)
[전남타임뉴스] 오현미 기자 = 박종원 전남도의원(더불어민주당‧담양1)은 30일 설 명절을 맞아 담양군 소재 사회복지시설인 기쁨원과 화엔케어요양원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 관계자를 격려했다.

이날 박종원 의원은 시설에 필요한 위문품을 전달하고 관계자분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한편, 다가오는 설 명절에 시설에 계시는 어르신들이 훈훈하고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아낌없는 관심과 지원을 당부했다.

박 의원은 “갑진년 희망찬 새해에 우리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다행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한층 더 살뜰히 챙기겠다"고 말했다.

박 의원은 주변의 소외된 이웃과 사랑을 나누고 더불어 사는 사회의 소중함을 위해 매년 사회복지시설을 위문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