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8회 충북도민체육대회 출사표”
| 기사입력 2009-05-11 10:59:40

증평군선수단 연광영 총감독(증평군체육회 전무이사)은 제48회 충북 도민체전을 맞아, 증평군민의 자존과 명예를 지키고 그동안 보내주신 성원을 바탕으로 중위권 진입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참가선수 및 임원진을 대표해 출사표를 던졌다.



군 선수단은 이번 대회 출전을 위해 그동안 종목별 강화훈련을 실시해 왔으며, 그 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발휘해 좋은 성적을 거둔다는 각오다.



특히, 타 시·군에 비해 상대적으로 강세를 보이고 있는 씨름, 실용자전거, 골프 등에서 크게 선전해 성적을 끌어 올릴 것으로 보고 있다.

연감독은 “수영과 인라인롤러를 제외한 22종목에 임원 71명, 선수 208명 등 총 279명이 참가하는 이번 도민체전에서 매 경기 최선을 다해 임하는 선수들에게 뜨거운 격려와 성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제48회 충북도민체육대회는 5. 13. ~ 15일까지 3일간 24개 종목에 4,0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천시 일원에서 개최되며, 군 체육회는 오는 13일 오후 2시 30분에 증평체육관에서 유명호 군수, 김선탁 군의장을 비롯한 임원과 선수 등이 참여한 가운데 선수단 결단식을 갖고, 개최지인 제천시로 출정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