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정보화능력경진대회 열려
신인균 | 기사입력 2009-06-22 06:29:28

증평군에서는 공무원의 정보화능력 향상을 위하여 19일 오전 10시 군청정보화교육장에서 정보화능력경진대회 및 타자왕선발대회를 열었다.

공무원정보화능력경진대회에 43명, 타자왕선발대회에 33명 등 총 76명이 참가한 가운데 펼쳐진 이번 대회에서는 정보화실용능력 및 그린IT정보화, 문서편집, 프리젠테이션, 인터넷정보검색, 자판활용속도 등의 정보화능력을 평가하였다.




평가결과 정보화능력경진대회에서는 개인부문별 최우수상 1명, 우수상 1명, 장려상 3명을 선발했으며, 타자왕선발대회에서는 타자왕 1명, 우수상 2명을 선발했다.



수상자에게는 7월 직원조회에서 표창장이 수여되며, 오는 8월에 개최되는 충청북도 정보화능력 경진대회에 군 대표로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대회가 공무원의 정보화능력 개발을 촉진하고, 이를 바탕으로 보다 효율적인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게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