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청,강혜지 선수 전국대회 4관왕
제36회 KBS배 전국체조대회 개인종합 1위 등....
이부윤 | 기사입력 2011-08-10 08:50:08


강혜지 선수의 평균대 경기모습이다/사진=제천시청




[제천=타임뉴스] = 지난 8월6일부터 8일까지 제천체육관에서 개최된 제36회 KBS배 전국체조대회에서 제천시청 소속 체조팀 강혜지 선수가 개인 4관왕을 하는 등 선전을 했다.

이번 대회에서 강혜지 선수는 개인종합 1위, 마루 1위, 도마 1위, 평균대 1위 등 4관왕을 차지했으며 조희민 선수가 도마2위, 이정현 선수가 이단평행봉에서 3위를 했다.



또 단체전에서도 강혜지, 조희민, 허진영, 이정현 선수가 종합 2위를 기록하며 제천을 체조의 메카로 끌어올렸으며 강혜지 선수는 8월12일부터 17일까지 6일 동안 중국 심천에서 열리는 하계U대회에 국가대표로 출전하기 위해 전국대회가 끝나자마자 중국으로 출국했다.



뿐만 아니라 여자 고등부에서는 제천여고 이유경 선수가 마루 2위, 평균대 3위, 개인종합 3위를 했으며 서이슬 선수가 이단평행봉 3위를 차지해 제천 체조계의 앞날을 밝게 하고 있다.



여자 중등부에서는 의림여중의 조은아, 라수진, 김은진, 장초롱 선수가 단체전에서 1위를 거머쥐었다. 의림여중 김은진 선수는 이단평행봉 1위, 도마 2위, 개인종합 3위를 했고 라수진 선수가 이단평행봉 3위를 차지했다.



한편 제천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체조팀은 지난해 1월에 창단하여 지난해 4월 개최된 제65회 전국종별체조 선수권대회에서 강혜지 선수가 마루 1위 평균대 2위를 차지하여 개인종합 1위를 달성하면서 전국에 알려지기 시작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