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 공공기관과 3농혁신・행정혁신 토론 가져
이번 토론을 통해 3농혁신・행정혁신에 앞장서기를 다짐
홍대인 | 기사입력 2013-03-22 07:33:47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남 공무원교육원은 21일 도정의 역점시책인 3농혁신과 행정혁신을 주제로 충남도 박정현 정무부지사와 공공기관 임직원과의 정책토론회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토론회는 충남발전연구원 등 21개 공공기관 임직원 55명 및 도 농수산국장, 혁신관리담당관이 참석하여 민선5기 충남도가 역점으로 추진하고 있는 3농혁신과 행정혁신에 대한 설명에 이어 공공기관별 참여현황 및 방안을 발표하고, 충남도의 추진방향에 대한 의견제시 등 열띤 토론을 가졌다.

박정현 정무부지사는 “이제는 민선5기 후반부로서 도민이 실감할 수 있는 결실을 만들어야 한다.”고 말하며 도정의 파트너로서 도정의 비전과 목표가 원활히 달성될 수 있도록 공공기관 임직원들의 노력을 당부했다.

또한 “조직 성공은 사람을 통하여 성취된다”고 말하며 “도정의 중요한 파트너로서 도정 전반이 원활히 추진되도록 리더들이 열정을 발휘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