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 “자랑스러운 우리고장 사랑담아 그려요”
25일 충남도청 잔디광장서 ‘자연사랑 어린이 사생대회’ 열려
홍대인 | 기사입력 2013-05-26 18:13:28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MBC가 주최하고 충남도가 후원하는 ‘2013 자연사랑 어린이 사생대회’가 25일 도내 초등학생 3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내포신도시 충남도청 잔디광장에서 열렸다.

올해로 31회째를 맞는 대전MBC 자연사랑 어린이 사생대회는 ‘아름다운 자연 자랑스러운 우리고장’ 그리기를 주제로 저학년부와 고학년부로 나뉘어 치러졌다.



특히 올 대회는 인간존중과 자연 친화에 중점을 두고 건설 중인 충남도청 내포신도시에서 실시돼 도내 어린이들에게도 자연과 환경의 중요성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

송석두 행정부지사는 축사를 통해 “이곳 내포신도시는 아직 흰 도화지와 같은 곳으로 우리의 의지와 노력에 따라 더 아름다운 명품도시로 만들어 질 것”이라며 “앞으로 지역의 미래 세대들이 자연환경의 중요성을 체험하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입상자는 오는 31일 대전MBC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입상작품은 내달 27일부터 7월 3일까지 충남도청 본관 1층 로비에 전시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