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결실을 선산읍에서
2009년산 공공비축미곡 첫 매입 실시
류희철 | 기사입력 2009-11-12 14:49:22

선산읍(읍장 권순형)에서는 2009년산 공공비축미곡 매입이 구미시에서 처음으로 11월 10일(화) 실시되었다.

이번 공공비축미곡 매입은 선산읍 화조리 농협화조창고에서 진행되었으며, 선산읍 약정물량 19,315포대(40kg/포) 중 3,601포대(40kg/포)가 매입되었다.



매입품종은 일품벼, 동진1호, 주남벼이며, 금일을 시작으로 27개 마을을 대상으로 총 6회에 걸쳐 12월 초순까지 매입을 완료하게 된다.



이날 현장에 권순형 선산읍장을 비롯하여 남유진 구미시장, 황경환 시의회 의장, 김대호 도의원, 임춘구 기획행정위원장 등이 한 해 동안 고생한 농업인을 격려하기 위해 자리를 함께 하였다.



추곡수매 현장에서는 동부리 부녀회(회장 이성희)와 농협 농가 주부모임(회장 김화순)에서 벼 출하 농민들의 노고에 감사하다고 출하 농업인들께 음식과 음료를 제공하여 훈훈한 정을 나누었다.

권순형 선산읍장은 첫 매입을 무사히 마친 농민들에게 격려의 말을 아끼지 않았으며, 건조, 중량 등을 철저히 하여 남은 매입일정에 차질 없도록 농가지도에 만전을 기할것을 당부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