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쾌적한 교통환경 조성에 주력
- 올해 2억 8천만원 투입 교통안전시설 설치, 관리 -
| 기사입력 2010-01-26 18:55:16

예천군은 교통안전 시설물의 완벽한 관리로 교통사고를 예방하고 쾌적한 교통 환경조성을 위해 2억 8천만원의 사업비를 투입하기로 했다.

군은 시가지 차선 60km를 1억 1천4백만원을 들여 년 2회 도색하기로 했으며, 4천만원의 예산으로 교통신호기 25개소를 관리 보수하기로 했다.


또한 교통안전표시판과 교통시설물 설치 및 교체 300개소에 6천만원을 투입하고 농어촌버스 승강장 6개소 설치에 6천만원, 농어촌버스 승강장 40개소 보수에 6백만원을 투입하기로 했다.


이외에도 주정차 금지구역 7개소 2.5km에 대한 지도단속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무인단속카메라 운영 및 합동단속을 펼치는 등 원활한 교통 소통을 위해 최대의 노력을 경주 할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 “교통안전시설을 확충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를 할 방침”이라면서 “교통안전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주민 홍보와 함께 유관기관과의 긴밀한 협조체제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