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정기조회 및 구급 교육
| 기사입력 2010-02-03 13:45:00

문경소방서 에서는 2월 3일 오전 9시 4층 대회의실에서 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월 정기 조회 및 구급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정기 조회에서는 박용우 서장은 새해를 맞이하여 처음 하는 조회인 만큼 올해의 문경소방서 계획과 더불어 당면 현황에 관하여 말했다.



조회 후 시작한 구급교육은 김순기 구조구급담당의 교육으로 10시부터 11시까지 실시됐다.



이번 교육은 지난 26일 부산 사하소방서 하단구급대 구급대원 폭행사건 등 최근 자주 일어나는 구급대원 폭행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실시됐다.

김순기 구조구급담당은 “구급대원을 폭행하면 현행법에 따라 공무집행방해죄로 5년 이하의 징역형이나 1000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하게 된다.”며, “시민들의 많은 협조를 바란다.”고 전했다.
.
박용우 서장은 “2월 달에도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현장 대응능력을 위해 전 직원의 역량을 강화하고, 또한 각종 현장 활동 시 안전사고를 방지하며, 출근하고 싶은 직장분위기 조성을 위해 직원 모두 노력해 줄 것”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