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입장료가 무료!!
| 기사입력 2010-02-10 17:29:52

안동시는 우리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고향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훈훈한 고향의 이미지를 심어주고자 안동의 대표 문화유적지에 대해 설날 당일 무료입장을 실시 한다.



무료입장 대상은 하회마을, 도산서원, 시립민속박물관, 전통문화콘텐츠 박물관으로서 설 연휴를 맞이하여 전통과 예절이 살아있는 안동의 고유한 문화에 애정을 갖고 방문하는 관람객에게 문을 활짝 열고, 안동의 정취를 맘껏 느끼고, 그 매력에 흠뻑 빠져 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특히, 작년 한 해 동안 하회마을과 도산서원은 각각 78만명과 26만명의 관람객이 찾아 꾸준히 관람객이 증가 추세에 있다.



설 명절을 맞아 한국정신문화의 수도 안동 이 내재하고 있는 타지역과 차별화 된 문화인프라를 통해 천만 관광객시대를 선도하여 우리 고유의 전통문화에 대한 관심과 소중함을 다시 한번 일깨우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