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훈한 설맞이는 우리 손으로!!!
“문경소방서 990여 의용소방대원들이 앞장서다”
| 기사입력 2010-02-13 11:57:03

문경소방서(서장 박용우) 의용소방대(문경시 14개대, 예천군 15개대)에서는 설날을 앞두고 대대적인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예천의용소방대(대장 윤홍식)에서는 관내 졸업식에 참석하여 고등학생 5명에게 25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한 것을 비롯하여 가은 동로 감천 예천여성 가은여성의용소방대 등 6개 의용소방대에서 16명의 모범학생에게 총 550만원 상당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점촌여성 상리 감천 용궁의용소방대에서는 관내 독거노인 및 소년소녀가장 10개 세대와 복지시설 1개소에 연탄과 생활용품, 소화기 등 390여만원 상당의 성품을 마련 전달했다.

이외에도 풍양 호명 용궁 상리 하리 등 10개 의용소방대에서는 설을 앞두고 내린 눈을 치우고 거리를 청소하였으며, 문경시 관내 14개 의용소방대에서는 지난 9일 가은읍 상괴리 뇌정산에서 발생한 등산객 조난사고 현장에 이틀간 연인원 250명이 수색활동에 참여하는 등 지역에서 으뜸가는 봉사단체 역할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