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촌3리 마을회관 증축 개관식 열어
장재수 | 기사입력 2011-03-15 11:02:16

[봉화=타임뉴스]봉화읍사무소(읍장:김경기)에서는 지난 3월 14일 오전 11시에 박노욱 봉화군수를 비롯하여 금상균 군의회의장 등 마을주민과 초청 내․외빈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거촌3리 마을회관 증축 개관식을 열었다.



거촌3리 마을회관 증축추진위원장인 변치우 이장은 증축 경과보고에서 ″주민들의 오랜 숙원사업이였던 마을회관 증축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해준 봉화군에 감사하다″며 그 동안 적극적으로 협조해준 마을주민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며 다함께 오찬을 즐겼다.



1977년도에 준공된 거촌3리 마을회관은 그 동안 노후되고 협소하여 주민들이 사용에 많은 불편을 느끼고 있어 작년 봉화군에서 1억 5천만원을 지원하여 거촌3리 마을회관 증축추진위원회에서 사업자를 선정 증축하였다.



거촌3리 마을회관은 1층은 마을회관으로 2층은 관광객들에게 민박시설로 운영하고, 발생하는 수익을 다시 지역민을 위해 사용함으로써 지역 주민을 위한 화합 및 지역 경제 활성화의 장으로 거듭날 것을 기대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