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륜 영양부군수 명예 퇴임
김정욱 | 기사입력 2011-12-29 15:14:00






영양군 김용륜(58세) 부군수 명예퇴임식이 12월 29일 오전 10시 영양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퇴임식에는 내외빈과 가족, 직원 등 2백여명이 참석 했다. 김 부군수는 ‘74년 안동군 임동면에서 첫 공직생활을 시작하여 구미시 진미동장․의회사무국 전문위원, 기획조정본부, 건설도시방재국 과장 등을 두루거쳐 ‘10년 7월 26일 영양부군수로 부임하여 1년 5개월간 재직을 끝으로 37년간의 공직생활을 마감했다.




오늘 지방부이사관으로 승진한 김 부군수는 근정포장를 비롯 대통령, 국무총리 표창 등을 수상한 바 있으며, 내년에 홍조근정 훈장을 받게 된다.




이날 권영택 영양군수는 인사를 통해 내조를 아끼지 않은 부인과 가족들에게 감사하고 열정을 다해 지역발전에 큰 발자취를 남기신 업적 을 치하하고 앞으로 영양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과 노력을 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 부군수는 퇴임사를 통해 그 동안 격려를 해주신 권영택 군수님 과 동료직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영양을 제2의 고향으로 삼겠 다며 37년간의 공직을 떠나는 아쉬움을 달래며 눈시울을 적셨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