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도량동 동장 이대창 희망거리(농장) 조성 사업
류희철 | 기사입력 2013-09-30 17:23:49
[구미타임뉴스=류희철기자]도량동(동장 이대창)에서는 2013. 9. 27(금), 10:00,『희망거리(농장) 조성 사업』의 일환으로 조성된 채마밭(200㎡)에서 고구마를 수확하였다.

이날 오전부터 시작된 고구마 수확은 일자리창출사업 참여자(19명)들이 5월 고구마씨를 파종하여, 정성들여 재배한 고구마로 50여박스(10kg)를 수확하는 결실을 맺었다.



이번에 수확된 고구마는 관내 지역아동센터 5개소, 경로당 19개소 등 저소득층에 전달되며, 앞으로도 희망거리(농장)조성 사업을 통해 어려운 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예정이다.

일자리창출사업 참여자들은 “유난히 무더웠던 여름을 나고 결실의 계절인 가을에 고구마를 수확하여 어려운 가정에 전달하게 되어 보람을 느낀다”며, 남은 기간 더욱 매진할 것을 다짐하였다.

수확작업에 함께 참여한 이대창 도량동장은 “희망농장 조성사업을 통해 수확의 기쁨도 나눔의 기쁨도 배로 얻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고구마 수확에 힘써 준 일자리창출사업 참여자들을 격려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