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 농업인들 단체행사도 “나눔의 사랑을 담아”
이승근 | 기사입력 2013-11-16 18:20:50
[칠곡 타임뉴스=이승근 기자] 칠곡군 농촌지도자회 · 생활개선회 한마음 대회가 지난 13일 왜관산업단지관리공단 운동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지역 농업의 리더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농촌지도자 회원들과 여성농업인의 입장을 대변하고 있는 생활개선회 회원들이 농업인으로서의 사명감과 자긍심 등 각오를 새롭게 다지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사랑의 쌀 모으기” 행사를 함께 진행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따뜻한 나눔의 농심을 공감하면서 회원들이 올 한해 땀흘려 수확한 쌀을 십시일반으로 모아 700kg 상당(현금 150여만원 상당)을 칠곡군희망복지지원단에 전달했다. 전달된 쌀은 독거노인 및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백선기 칠곡군수는 축사를 통해 농업의 생명산업으로 농업의 중요성과 지역의 주인정신을 강조하고, 칠곡 농업에 기반한 미래전략사업추진에 대한 비젼제시과 칠곡농업 중장기 발전계획수립 등 체계적인 농업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칠곡군 농촌지도자회 박춘호회장과 생활개선 연합회 문성모회장은 “추수한 쌀을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눌 수 있는 소중한 계기가 되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칠곡군 나눔 문화에도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