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 지천면, 독지가의 따뜻한 온정나누기
- 사랑의 경로잔치에서 쌀전달까지 -
이승근 | 기사입력 2013-11-19 22:06:08
[칠곡 타임뉴스=이승근 기자] 칠곡군 지천면 황학리에 거주하는 서보일 대표(55세, ㈜정토종합개발, ㈜서일사업 대표)가 지난 16일 자택에서 지역 어르신 100여명을 초청해 경로잔치를 열고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물품을 기증했다.

서보일 대표는 지천면 달서리, 백운리, 황학리 어르신에게 정성껏 마련된 음식을 대접하고 말벗이 되어 드리는 등 효를 몸소 실천하였으며, 팔씨름대회, 노래자랑 등 즐겁고 신나는 시간을 어르신들께 선물했다.



또한, 10kg들이 쌀200포(5백여만원)를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지천면사무소에 기증했다.

기증된 쌀은 지역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장애인세대, 소년소녀가장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전달 될 예정이다.

서보일 대표는 “어르신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뿌듯하다”며 “어른을 공경하고 이웃과 함께 더불어 잘사는 아름다운 지천면이 될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고,

지천면 관계자는 “고향을 지키며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해 행복하고 신나는 잔치를 열어주고,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잊지 않고 따뜻한 사랑을 베풀어주신데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서대표의 선행이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에게 온정을 나눌 수 있는 불씨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