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지역공동체 행복나눔
이승근 | 기사입력 2013-11-23 22:57:48

[칠곡 타임뉴스=이승근 기자] 농협은행칠곡군지부(지부장 허일구)는 NH채움카드 출시 4주년을 맞이하여 지역경제활성화, 우리사회의 나눔과 소통을 위하여 『NH농협카드 지역공동체 행복나눔-사랑의 쌀 나누기』행사를 실시한다.

이 행사는 농협 이용고객의 NH농촌사랑체크카드 이용으로 조성된 공익기금을 소년소녀가장,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에 대한 지원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지역공동체로서 공익적 역할을 다하기 위하여 실시하는 행사이다.



또한 지역 특색 쌀 나누기 행사를 통해 어려운 현실에 직면해 있는 농업․ 농촌을 돕고 하강기로에 있는 쌀 소비를 촉진시키는 계기를 마련함은 물론 나아가 지역경제 활성화에 일조할 것으로 전망된다.

허일구지부장은 "이번에 실시하는 『NH카드 지역공동체 행복나눔 사랑의 쌀 나누기』행사는 자치단체, 농협, 지역주민이 삼위일체라는 인식을 공유하고 함께하는 나눔행사로 소외계층 지원,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나눔문화 확산과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앞장서 나갈 계획 이다."라고 전했다.

쌀20kg 92포, (420만원)2013. 11. 22(금), 오전 10:30, 칠곡군청 앞마당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